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제주도

제주도 카멜리아힐 입장료와 소요시간

반응형

카멜리아힐


제주도에 잘 꾸며져 있는 큰~정원!


카멜리아힐 입니다.


동백꽃꽃말


겨울에는 동백꽃이 아름답게 피는데 시기를 잘 맞춰가면 


빠알간 동백꽃과 새하얀 눈이 소복히 쌓인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카멜리아힐포토존


카멜리아힐에는 여기저기 포토존들이 많은데요~


천으로 만들어진 가렌다로 꾸면진 이 자연의 길도 인증샷 찍기에 좋은 장소에요~



카멜리아힐입구


나무에도 이렇게 귀여운 표정을 '_'



카멜리아힐안내지도


제주도 카멜리아힐 지도에요~ 관광하는데 참고하세요^^



카멜리아힐꽃


메인 꽃들 뿐만 아니라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작은정원들이 꾸며져 있어요~



카멜리아힐동백꽃말


동백꽃의 꽃말은 그대만을 사랑해입니다 ^^


꽃말 참 예쁘군요 ㅎㅎ



카멜리아힐디스웨이


갔던 길을 다시 가지 않도록 친절하게 세워져있는 안내판



카멜리아힐오늘만은느리게천천히


천천히 산책을 하다보면 중간중간 나오는 읽기좋은 글과 꾸며놓은 곳들이 있어요~



카멜리아힐가렌더


귀여운 가렌더 덕분에 귀여운포즈로 사진도 찍고


숲속에 들어와있는 느낌을 한껏내봅니다 ㅎ



카멜리아힐느려도괜찮아요


놀이기구가 있고 신기한 구경거리가 있는 곳은 아니지만


천천히 자연과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주도에 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돌담~



카멜리아힐벤치


제주집 앞에서 잠시 쉬어도 가고 사진도 남깁니다 ㅎ



카멜리아힐잘지내가렌더


카멜리아힐 포토존에는 감성적인 글들과 


위 사진처럼 가렌더에서 말을 걸고 있었어요


"잘 지내?"



카멜리아힐정원


초록초록이 가득한 카멜리아힐.


동백꽃 시기는 12월~2월이라고 하는데 2월 첫째주에도 많이 떨어졌다는 이야기 들은 적 있어요


아마도 매해 날씨가 많이 변하고 있음을 느끼죠...


수국 시기는 6월~7월에 수국축제가 진행돼요


인생샷 남기기에 참 좋답니다



카멜리아힐힐링


귀여운 꽃의자가 있기에 앉아보았어요~


드넓어서 사람들이 여기저기 분포가 되어있기 때문에 사진에 많은사람들이 나오진 않았답니다ㅎㅎ



카멜리아힐눈도귀도산책중


글처럼 제주도 카멜리아힐에서 눈도, 귀도, 마음도, 산책하고 왔어요~~



카멜리아힐국화


카멜리아힐에는 실내도 구경할 곳이 있었는데


예쁜 꽃들이 가득 있었어요~


실외에선 많이 볼 수 없는 시기인지라 실내에 핀 꽃들을 맘껏 구경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카멜리아힐동백꽃


개화시기에는 가득있다는 동백꽃! 실내에서 드디어 봤습니다~ㅎ



카멜리아힐식물원


실내 또한 미니 식물원 같아요~


넓은 카멜리아힐에 비해서 미니이지 이곳도 구경할 식물들이 꽤 많았어요



카멜리아힐초록식물들


알록달록도 좋지만 초록초록도 눈이 시원해져요~



카멜리아힐사진찍을곳많음


이런 천 앞에 의자가 덩그러니 있어서


앉아서 사진찍기에도 좋구요~


카멜리아힐 그냥 걸으며 보기만 했다면 느낌이 좀 달랐을텐데


포토존이 많아서 좋았어요~~



카멜리아힐꽝꽝나무


이름이 웃기고 귀여워서 찍어본 꽝꽝나무!!! ㅎㅎㅎ



카멜리아힐버드나무


능수버들 맞나요~?


걷다보니 시원하게 작은 연못도 나왔어요



카멜리아힐정원길


자연과 하나된 초록사이의 산책길~!


걷다보면 이런게 힐링이다 싶어요



카멜리아힐밤나무


구실잣밤나무는 제주도에서 어머니 같은 나무라고 해요~


<2백년의 아이들>이라는 판타지 동화에서 구실잣밤나무 구멍으로 들어가 소원을 빌면 이루어지는 전설적인 나무로 등장해요


그래서 이렇게 사인물에도 구실잣밤나무가 "저를 안아 주세요!" 라고 하고있어요!



카멜리아힐소원나무


안고 소원을 말하면 이루어져요~ ㅎㅎ



카멜리아힐그네의자


흔들그네가 나와서 잠시 앉아서 쉬었어요~


앉아서 앞을 바라보니 바로 보이는 넓은 정원이 참 좋아요



카멜리아힐쉬었다가는곳


그늘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다시 걷기 시작합니다



카멜리아힐초가집


제주도 옛 집이 참 분위기있어요~


잔디 정원에 돌길도 좋고 옹기종기 모여있는 항아리들도 느낌있네요



카멜리아힐찻잔


카멜리아힐에서 자연과 함께하다 보면 그 자연을 헤치지 않는 한에서 이렇게 재미요소가 나와요


자연만 보고픈 사람도, 자연이 조금 심심한 사람도,


모두 방문하기 괜찮은 곳 같아요



카멜리아힐노란찻잔


큰~ 커피잔 조형물에도 역시 꽃이 그려져있어요 ㅎ



카멜리아힐잔디광장


이 넓은 잔디광장에선 강아지들이 한참 놀고 있었는데


넓은 곳을 달리는 애견들이 참 자유로워 보였습니다~



카멜리아힐큰나무


넓은 잔디광장 중 이 큰 나무도 감탄을 자아냈어요


굉장이 오랜세월 이 자리에서 관광객들을 맞이했겠죠 ㅎ



카멜리아힐코스모스


소소하게 피어있는 코스모스들도 지나칠 수 없죠~^^



카멜리아힐돌길


제주도 카멜리아힐 걷다보면 재미도 있고 힐링도 되는 좋은 곳이였습니다~


제주도 카멜리아힐 입장료는 


성인 8,000원

청소년 6,000원

어린이 5,000원

군인/경로 6,000원

장애인/국가유공자 5,000원




카멜리아힐원위치


마무리는 역시 다리를 쉬게해줘야...ㅎㅎㅎ


중간중간 쉬었지만 그래도 소요시간 2시간은 놀았으니 힘들만 했죠 ㅎ


저희는 앉아서 수다도 떨도 사진도 여러장 찍고 해서 소요시간이 더 걸렸지만


빠른걸음도 있을테고 어르신과 함께 간다던지 경우가 다르니 참고하셔요~


보통 인포에서 안내해주시는 카멜리아힐 소요시간은 1시간 말씀하시더라구요 



카멜리아힐하르방


멋진 꽃선글라스를 낀 하르방이 맞이하고 배웅도 해주었습니다~!


제주도 카멜리아힐! 꽤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ㅎㅎㅎ


소요시간은 1시간~1시간 20분이면 충분해요~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지번: 안덕면 상창리 271)


영업시간: 매일 8:30~17:30


전화: 064-792-008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