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제주도 맛집

제주도 카페 한담해변 맨도롱또똣 봄날

반응형

봅날카페


제주도에는 정말 많은 카페가 생겼죠~


카페투어만 해도 2박3일이 훌쩍 가는 제주도!


맨도롱또똣


그 중 드라마<맨도롱또똣>의 촬영지 였던 봄날 카페를 가보았습니다~


이름의 느낌도 귀여운 맨도롱또똣의 뜻은 맨도롱하다 + 또똣하다 가 합쳐진 말인데


또똣하다는 제주도방언으로 따뜻하다 라고 알려져 있어요~


맨도롱하다에 대한 의견은 분분한데 매끄럽다 라거나 습하다 라는 말도 있네요~!



제주도봄날카페


<맨도롱또똣> 제주도 드라마촬영지라서 관광객이 많이 찾아왔던듯 해요~


그래서 카페손님 말고는 출입을 제한한다고 적혀있어요~


한담해변


창가에 자리를 잡았는데 유유히 배를 타는 관광객들이 보이네요~


카약 노를 저으며 타보고 싶지만 날씨가 더울땐 햇빛을 그대로 받을 것만 같아요


가림막 하나 없으니...ㅠ



제주도봄날카페실내


맨도롱또똣 촬영지 봄날카페에서 이 창가 자리가 제일 인기이었어요!


탁트인 바다뷰~



맨도롱또똣유연석사인


배우 유연석의 사인이 붙어있네요^^



제주도카페봄날


봄날카페 실내느낌은 이래요~


맨도롱또똣의 촬영지인 만큼 배우 유연석과 강소라로 보이는 캐리커쳐가 자리하고 있네요~



당신생각보다괜찮은사람


테이블에 적혀있는 문구도 감성돋구요~



카페봄날개집


봄날카페 한켠엔 웰시코기 3마리가 살고 있었어요~


어쩜이리 똑같이 자는지 ㅎㅎㅎ



포토존


봄날카페에는 실내도 좋지만 야외 공간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곳도 있고 탁트인 야외포토스팟도 많았답니다



귀여운그림들


벤치에도 제주스러운 그림들이 가득!




이쯤되면


카페이름이 봄날인지 맨도록또똣인지 헷갈릴정도




제주도의 상징 돌하르방~


하품 쩌억~ 하암~ㅎㅎ




어떤 상점 골목에 온 것 같지만 봄날 카페길 이랍니다~


이 길을 따라 나가면 야외테이블과 바다를 볼 수 있는 공간이 펼쳐져요!!




알롱달록 색칠되어 있는 낮은 건물~





실외로 나와보면 이런느낌이에요~


봄날카페 이용색들만 다닐 수 있어서 그것또한 좋은 것 같아요~!!



봄날카페 안에서만 놀다가 야외로 나가보는 중~~!!




밤에 불을 밝히면 얼마나 예쁠까요~~ 바다를 바라보며 조명아래에서 커피한잔~!




작은 곳 하나하나 아기자기한 애월카페 봄날이에요~


돌멩이에 그림들이 귀여워요




화단에도 제주도만의 화강암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해녀~




청소도구 옆에도 심심하지 않게 꾸며져 있는 돌~


화강암의 구멍이 콧구멍처럼 보여요 ㅎㅎㅎㅎ




세월이 느껴지는 의자에 앉아서도 사진을 찍으면


뒤에 해녀그림이 제주도에 와있다는 인증을 해주죠!





야외를 둘러보고 오니 웰시코기 한마리가 일광욕을 하러 자리를 옮겼네요~


편하게도 자네~ㅎ




봄날을 BOMNAL로 하는 것도 스펠링 모양새가 이쁘네요~~




화가의 작품 느낌으로 그려져 있었던


봄날을 사랑한다는 생각하는 로뎅?? ㅎㅎㅎ




여기저기 그림이 참 많았는데 그 중 가장 많았던


해녀그림~ 그런데 이분 왜 콧수염이 ㅎ




저기 멀리보이는 유리로만 된 카페는 빅뱅 지디의 카페라고 들었어요~




봄날카페에서 저 윗쪽으로 보여요~




이제 집으로 가려는길~ 거울에 비친 야외도 느낌있네요~!




다시한번 탁트인 바다와 작은 정원같은 봄날 야외를 돌았습니다


제주는 저 쌓아놓은 돌담이 참 특별한 것 같아요~




밑으로 내려가는 문이 있어서 한번 나와보았어요~




바다가 잔잔해서 돌 위에 서 있으니


맑은 물 덕분에 안쪽이 잘 보였습니다




잘 쌓여진 진한 회색과 까만 돌들~


물이 찰랑찰랑 돌에 닿았어요






봄날카페의 벽화들만 보아도 전시회장에 온 것 같네요~


예쁜 애월카페 봄날이였습니다.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5

(지번: 애월읍 애월리 2540)

전화: 064-799-4999

영업시간 09:00~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