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제주도 맛집

제주도 서귀포 맛집 가시아방국수

반응형

제주가시아방국수


제주도 맛집 하면 떠오르는 고기국수~!


맛집들이 많이 나오는데 저희 경로는 서귀포 여행중에 고기국수를 먹는것이였어요


서귀포 고기국수를 찾아보니 가시아방국수가 있어서 숙소를 가는길에 들러보았습니다



가시아방국수대기


제주도 맛집에 가면 항상 대기는 필수죠ㅠㅠㅠ


그래서 이름을 적어놓곤 그 자리에 없으면 순서가 사라지기도 해서 자리를 뜨지 못하고 있는데요ㅠ


가시아방국수는 시스템이 참 최첨단이더라구요~~ㅎㅎ


이름을 적으면 폰으로 나의 순서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차안에 있어도, 인근에 있어도 앞에 몇팀이 남았는지 알 수 있었어요!


10팀 넘게 있던 것 같은데 3번째 라는 소식에 앞으로 뛰어가 기다렸습니다^^



고기국수


저희가 시킨 것은 커플세트(25,000원)를 시켰어요


고기국수+비빔국수+돔베고기1/2+음료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아참, 국수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빔 혹은 고기국수!


세트 중에 돔베고기가 아닌 아강발이 들어있는 세트(절친세트: 20,000원)도 있더라구요~


가시아방국수는 TV에서 맛집으로도 소개가 된 곳이라 하더군요.


수요미식회, 알쓸신잡, 6시 내고향에서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비빔국수


냉면먹을때에도 비빔은 잘 먹지 않는데 세트구성이 괜찮아보였고


이것저것 맛보고도 싶어서 시켰답니다~


밑반찬은 깍두기, 김치, 무절임이고


돔베고기를 싸먹을 쌈, 새우젓, 쌈장, 마늘, 고추가 나왔습니다~


추가 반찬을 셀프에요~


휴대폰 충전도 가능하답니다~


여행 중 폰 충전이 아주 중요하잖아요~ ㅎㅎ



가시아방국수인증샷


제주도 맛집답게 사람이 북적북적


세트메뉴에 구성된 사이다는 이렇게 둘이 한잔씩 따르면 끝~


가시아방국수커플메뉴


돔베고기가 껍질 부분에 윤기가 좌르르~ 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촉촉했구요.


껍질부분은 살짝 달달한 맛이였어요.


맛이 괜찮았습니다. ^^


반찬은 남기는 사람들 때문인지 적은 양이 나왔고 더 먹을 수 있는데 저희는 양이 딱 맞더라구요


가시아방국수비빔국수


평범한 맛의 비빔국수(6,000원) 새콤달콤해요~


고기와 채소가 어울렸어요~!



가시아방국수고기국수


뽀얀 국물의 고기국수(6,000원)~!


개인적으로는 저 양념장을 풀지 않고 하얗게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면을 먹고, 국물도 들이키고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돼지육수라 특유의 냄새가 날 수도 있지만 이정도면 괜찮은편입니다.


요런 돼지냄새가 대단히 예민한분은 거슬릴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면 굵기는 중면정도구요~ 식감도 좋고 국물도 잘 배어있어서 먹기 괜찮았습니다.





가시아방국수비빔


면의 식감과 돔베고기의 식감이 너무 잘 어울러졌습니다~


채소의 양은 조금 더 있었으면 싶었어요~


돔베고기의 쌈채소를 좀 넣어먹어도 좋겠어요 ㅎㅎㅎ


돔베고기, 고기국수~ 제주도에 놀러가신다면 맛볼만한 메뉴인듯 합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10 1층

(지번: 성산읍 고성리 528-2)

전화: 064-783-0987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휴무: 첫째, 셋째 수요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