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경상도

경주 가볼만한곳 월정교

반응형

커버





교촌마을갔다가 여기로 오니 해가 저물고 있더라구요.


오목조목 좋은 관광지가 인근에 많이 있어 이 곳 월정교도 들릴 수 있었습니다. ^^





월정교불키기전


경주 여행 야경 좋은곳 월정교입니다.


경주 3대 야경 중 한 곳이 바로 이 곳 입니다. ^^


일찍도착해서사진찍고놀기


저녁에 도착했는데 아직 불이 켜지지 않았어요. ㅎㅎ




해지기를기다리며


이래저래~ 삼각대 설치하고 사진찍고 놀았답니다~ ㅎㅎ


느티나무아래서


느티나무 밑에 의자에 앉아서 요로코롬 설정샷도 좀 찍구요~ ㅎㅎ




느티나무그녀


손발이 오글오글해도 찍어놓으면 볼만하더라구요. ^^;;


월정교불켜짐


한 30분 정도 놀다보니 불이켜졌어요~~


월정교징검다리에서사진


밑에 징검다리에서 찍으면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사람도 없어서 사진찍기 좋았습니다. ㅎㅎ




추억놀이


경주 차도 별로 없고 막히지도 않아 여행하기도 참 좋더라구요. 


주차할곳도 넉넉하구요.


코찡찡이들


뭔가 추억속의 한 장면 같이 않습니까? ㅎㅎ




월정교를떠나며


날이 습하고 많이 더워서 힘들었지만 좋은 야경도 보고 사진도 찍고 재미있게 잘 다녀왔습니다.


경주 야경투어 월정교 추천합니다~!! 


예쁜사진 많이 찍으세요~~~ ^^b






주소: 경북 경주시 교동 27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