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경상도

경주 가볼만한곳 경북환경산림연구소

반응형

경주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경북 환경산림연구소


주소: 경북 경주시 통일로 366

(지번: 남산동 727-3)


전화: 054-778-3872



 


경북환경산림연구소


웨딩 스냅샷 찍는 곳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경주에 위치한 "경북환경산림연구소" 입니다.


경주외나무다리


그녀와 저는 결혼 전 셀프 촬영을 해보기로 하고 환경산림연구소를 방문했었습니다만..;;; ㅎㅎ


포토존


여기는 포토존 외나무다리 입니다.


여기서 인생샷 많이 낚는답니다. ㅎㅎ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세요~~


전 날씨가 습하고 뽀샵전이라 사진이 영~ 별루네요. 허허 ^^;;;


사실 제가 사진을 잘 못찍었어요. ㅠㅜ흑




인생샷남기자


여느 유료 수목원들 처럼 참 괜찮은 곳입니다.


가로수길


주말은 사람들이 조금 많이 찾아온답니다~



나무숲


자연경관이 뛰어난 곳으로 소문이 자자 하지요~


웨딩촬영지


저희는 평일에 방문했던터라 사람들도 별로없어서 아주 잘 다녀왔어요~ ^^


스냅샷


카메라가 초점을 잘 못잡아서 사진 퀄리티가 영 좋지 않네요. ㅠㅜ



예쁜가로수길


예쁜 길들이 많아서 사진찍기에 참 좋아요~


화이트팬스


경주 사진 출사지로도 참 괜찮은 곳입니다.


꽃길


꽃이 피어있으면 분위기 더 좋겠어요~~



웨딩스냅샷


가로수길도 참 예쁘더라구요.


신기하게생긴나무가로수길


나무가 참 예쁘죠~ 푸릇푸릇 


가족 나들이도 좋구요~ 아이와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구요~~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도 참 좋을것 같아요~~~


diy스냅샷실패


날씨가 덥고 습해서 힘도 들었지만



그녀와함께


그녀와 함께 좋은 곳 나들이 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



규모도 생각보다 넓고 사진 찍을 포인트도 참 많아요.


인물사진 등 출사지로도 좋습니다.


사진찍기 진짜 좋은 곳입니다.



경주 가볼만한곳 여행지, 출사지, 데이트코스, 가족나들이 등등 추천 드립니다.



수목원 무료개방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입니다.


평일은 주차자리가 널널합니다만 주말은 만차가 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