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경기도

안산 가볼만한곳 안산식물원

반응형

 

안산 상록구 이동에 위치한 안산 식물원 무료 관람 !!

 

 

 

 

안산식물원01

 

 

 

이번주는 황금도 이런 황금이 없었더랬어요. ㅎㅎ

 

6월 4일 지방선거 때문에 4일 부터 8일까지

 

완전풀로 쉬고~ 쉬고쉬고쉬고~ 하신분들 많으시라 봅니다.

 

앞으로 이런날이 더 많아져야 할터인데요. 흐흐~   슈퍼맨

 

 

 

 

안산식물원02

 

 

 

저는 여친쉬는날 안산에 있는 식물원에 들러 조금이나마 여유를 즐기고 왔어요.

 

안산식물원!! 자그마한 공원과 같은 아기자기함!!

 

괜츈합니다.

 

 

 

안산식물원03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기에 더욱더 괜찮은?

 

나름 안산에서는 가볼만 한 곳입니다.

 

안산식물원 관람시간은 동절기/하절기 : 오전 10시 ~ 오후 5시 / 오후 6시 까지 입니다.

 

 

 

 

안산식물원04

 

 

 

요런 선인장 모니터 근처에 하나 놔두고 잡네요. 허허~

 

 

 

안산식물원05

 

안산식물원06

 

 

 

갤럭시S3 카메라로 찍었는데 나름 잘나오더라구요!!

 

세상 많이 좋아졌어요. ㅎㅎ

 

광고보니 엘지에서 나온 G3 카메라의 성능이 참 괜찮다던데 땡기네요. 허허~

 

사진 잘은 모르지만 찍는거 좋아하거든요. ㅎㅎ

 

 

 

안산식물원07

 

안산식물원08

 

 

처음으로 들어간 곳이 열대전시관입니다.

 

꽃들이 작아요!!

 

 

 

안산식물원09

 

 

 

평소에 볼수없던 열대식물들을 이곳저곳 유심히 보았어요.

 

새로운것들을 접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안산식물원010

 

 

중간에 요런 새들도 있구요.

 

뭔가 하고 절 보고있네요. ㅎㅎ

 

안뇽? ㅎㅎ

 

 

 

 

안산식물원011

 

안산식물원012

 

 

여기 동네사람들~ 부러워요.

 

아이랑 손잡고 오면 자연학습도 하고 참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바람도 쐬고 인근에 이런장소 있음 좋을듯해요.

 

 

 

 

안산식물원013

 

 

 

열대전시관을 다보고 다른곳으로 이동~  고고씽

 

봄에 오면 여기에 아마도 꽃터널이 형성되 있을듯 하네요.

 

허나 지금은 여름... 내년 봄에 한번 다시 가고싶네요. 안산 식물원!!

 

봄이 더 화려하고 이쁠것 같아요.

 

 

 

 

안산식물원014

 

안산식물원015

 

안산식물원016

 

안산식물원017

 

 

규모가 크지 않지만 있을것은 다 있는 안산 식물원!!

 

형형색색의 붕어들이 밥주는줄알고 몰려듭니다. ㅎㅎ

 

밥주는거 아냐~ 사진찍는거야~~

 

붕어들... 낚였네요 저한테..

안뇽~ 붕어들아~~ ㅎㅎ

 

 

 

 

안산식물원018

 

안산식물원019

 

 

뱀딸기란건데요. 꼭 뱀비늘처럼 생겨서 뱀딸기인가봐요. ㅎㅎ 

 

 

안산식물원020

 

 

이런 자그마한 식물 귀여워용.

 

동네에서 다육식물이라도 좀 사서리 배란다에 세팅한번 해볼까봐요 ;;

 

 

안산식물원021

 

안산식물원022

 

 

 

고개를 쭉~우욱~ 내밀고 있던 거북이가 가까이가니깐 도망치네요. ㅎㅎ

 

안헤친단다 췟. 

 

사진좀 찍으려했더니 비싼척하네요. ㅎㅎ

 

 

 

안산식물원023

 

안산식물원024

 

안산식물원025

 

안산식물원026

 

안산식물원027

 

안산식물원028

 

안산식물원029

 

아이들이 와글와글 시끌벅쩍 장난치고 뛰어노는 모습. 참 보기 좋아요. 

 

 

 

안산식물원030

 

안산식물원031

 

 

 

무슨 곤충인지는 몰라도 꽃위에서 휴식을 취하길래 사진 한방 찍어줍니다. 허허~

 

 

 

안산식물원032

 

 

 

초롱꽃입니다.

 

종같이 생겼네요.

 

서식지는 한국/일본/중국에 분포해있다네요.

 

 

 

안산식물원033

 

 

 

작은 식물들이 있네요.

 

집에 요런화분도 탐나네요.

 

얘들아 우리집 갈래 ? ㅎㅎ

 

 

 

안산식물원034

 

안산식물원035

 

안산식물원036

 

 

 

벌들이 꽃주위에 많이 있더라구요.

 

요런풍경도 오랜만에 봅니다.

 

 

안산식물원037

 

 

할머니들도 나들이 오셨네요.

 

간식도 드시고 좋은시간 보내시는것 같아 보기 좋았어요.

 

 

안산식물원038

 

 

저희 둘도 여유롭게 식물원 돌아다니며 좋은시간 잘 보내고 갑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