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서 울

양재시민의 숲

반응형

서울 가볼만한곳 양재 시민의 숲


양재시민의숲커버


서울 양재 시민의 숲은 1983년에 착공하여 1986년 11월에 완공되었다고해요.


1986년 서울아시안게임과 1988년 서울하계올림픽을 위해 조성한 공원이라고 합니다.


주차시설이 있지만 주말에는 인파가 많이 모여 주차가 많이 힘들다는 소문을 듣고 저와 그녀는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기로 합니다. ^^


강남역


2호선 강남역에서 신분당선으로 갈아 타고 양재시민의숲역에서 내려 걸어가기로 합니다.


싸이강남스타일


강남역에 있던 싸이 그림 입니다.


국위선양했던 싸이님의 강남스타일!!


시민의숲산책로


양재시민의숲역 1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시민의숲이 나온답니다. 


얼마 걷지 않아 좋아요~~ ^^b


시민의숲팻말


시민의 숲에 도착을 했습니다~~/



기념샷


기념샷 하나 찍어주시구요~~


서울둘레길스템프


코너를 돌아서 시민의숲에 들어오니 안내소옆 서울둘레길 스템프가 있었어요.


이 곳은 서울둘레길 4코스로 대모, 우면산코스입니다. 


본 코스의 길이는 17.9km! 


8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총 157km에 달하는 서울둘레길!! 


그녀와 한번 도전하고 싶은 마음만 있답니다. ^^;; ㅎㅎ


정원


안내소를 지나 조금 걸어 들어오니 알록달록 여러 색상의 꽃들이 한가득 있었어요~


메인정원


다들 사진 찍으신다고 바쁘시더라구요. ㅎㅎ




꽃과함께


저희도 뒤질세라 열심히 사진을 찍었는데 렌즈노출을 잘못맞춰놔서 사진이 너무 밝게 나왔더라구요. ㅠㅜ


아도겐


열심히 놀며 사진을 찍다보니 출출해지더라구요~


간식타임


그녀가 준비한 맛있는 요깃거리를 풀어헤쳤습니다. ㅎㅎ


과일과식빵


과일과 딸기쨈바른 식빵, 그녀는 커피 전 마운틴듀~


오랜만에 마시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벤치에앉아서


벤치에 앉아 사진도 찍고~




즐거운시간


간식도 먹으며 좋은시간을 보냈답니다. ^^


나무숲벤치


나무숲 가운데 벤치가 있어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화단에서아기와


지나가다 귀여운 아기가 저랑 놀고 싶었는지 삼촌~~ 이라고 부르더라구요~~ ^^ 헤헤


평상도있는시민의숲


지나가다보니 야외예식을 하던 곳이 있더라구요.


매년 추첨을 통해 시민의숲에서 "꽃길 결혼식" 이라는 야외예식을 한다고도 해요~


시민의숲 야외결혼식 저희도 한번 시도 해보려고 했었지만 경쟁률이 너무 높았어서 포기를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 ㅎㅎ 


야외예식장꽃


야외예식장꽃1


야외예식에 쓰다가 버려진 꽃이 예뻐 몇개 추려서 가지고 가려고 계속 들고 돌아다녔어요.


사진에 꽃이 계속 나오네용. ㅎㅎ




어린이놀이터


어린이들이 놀이터에서 노는 모습을 엄청 오랜만에 보는것 같아요.


깔깔거리며 웃는 어린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참 좋더라구요~ ^^


아이들이뛰어노는놀이터


옛날에는 놀이터에 아이들이 미어터졌는데 요즘은 놀이터도 잘 없잖아요.


어떻게 이렇게 바뀌게 되었는지......


푸르른나무숲


음... 얘기가 이상하게 흘러가네요. ^^;; ㅎㅎ


던킨도너츠맛나


양재시민의숲역 던킨도너츠에서 사가지고온 도너츠~~


요즘은 뭐가 자꾸 먹고싶어 중간중간 먹거리를 섭취해줘야 이동이 가능합니다. ㅎㅎ


분수


다시 힘을내서 분수대로 왔습니다. ㅎㅎ


시민의숲분수


그녀와 다정하게 사진도 한장 찍구요~ ^^


해가저물어


해가 점점 저물어 갑니다~




분식타임


화장실가는쪽 매점에 떡볶기와 어묵을 팔더라구요~ ㅎㅎ


날도 쌀쌀하고 그래서 한그릇씩 했답니다. ㅎㅎ


공원에 온건지 먹으러온건지 모르겠더라구요 ;;;


시민의숲에는 캠핑장도 있는것 같았어요.


텐트가 은근 보이더라구요.


나무와하늘


희안하게 이날은 계속 뭘 먹은 기억밖에 없는것 같아요. ㅎㅎ


자전거대여


너무 먹었는지 배좀 꺼트리려 잠시 자전거를 빌려탔습니다.;;;


양재시민의숲역 앞에서 빌렸어요. ㅎㅎ


매헌기념관


공원 안에 윤봉길 의사의 유물과 독립운동 관련 사진을 전시해 놓은 윤봉길의사기념관이 있어요. 


윤봉길 의사의 숭모비도 있답니다.


자전거반납


시민의숲 연인과 데이트 하기도 좋구요~~ 가족과 캠핑 바베큐장도 있어 시간보내기에도 좋구요~~


자전거 타기에도 참 좋더라구요~ ㅎㅎ


서울 가볼만한곳으로 도시 숲 양재시민의숲 추천 드려요~~~ ^^b



주소: 서울 서초구 매헌로 99 양재시민의숲

(지번: 양재2동 236)

전화: 02-575-3895



*양재시민의숲 주변 공영 주차장*


매헌기념관 주차장

주차요금 10분당 300원



시민의숲 동측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10분당 500원



양재시민의숲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10분당 5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