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밥상

롯데리아 한우연인팩

반응형


토요일 주말~ 얍얍~ 

하루종일 뒹굴뒹굴 뒹구루르르 구르다가 배가 급 고팠으요. 

햄버거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갑자기 제 머리속으로 햄버거가 구름이 지나듯 흘러갑니더.

두둥실~

 

 

그래서..

폰어플을 다운 받있습니더.

폰어플은 롯 데 리 아 홈서비스 어플을 다운 받았습니더..

스탭이 참 많았습니더.

아이디를 만들고 주소지를 등록하고예.. 휴~

힘듭니더.. 헥헥

주위에 다행히 배달이 가능한 곳이 있습니더 우히히

 

사실은 맥도날드를 시켜먹고 싶었지만 동네가 촌이라 맥도날드가 없더라구예~ 흠..

 

 

롯데리아한우01

 

  

제가 고른 메뉴는 한우연인팩 입니더.

저 혼자 먹을꺼지만 "내속엔~ 내가 하나더~!" 풉

팩이지만 혼자먹을수 있다는 생각으로 떡허니 팩으로 시켰어요.

 



롯데리아한우02

 

양상추와 소스를 대충 넣어 살짝쿵 손을 봅니다..

버거가 흐트러지지 않게 이쁘장하게 골고루 잘 먹기 위함이죠 허허



 

배가 고파서 그런지 눈깜짝할세 그냥 다 먹어버렸네요.. ;;

오랜만에 버거를 먹으니 맛있었어요..

할일 없이 뒹구르르 집에서 귀차니즘에 헤어나질 못할때 한번씩 시켜먹는것도 괜찮은것 같네요.

롯데리아 감사합니다. ㅎㅎ

한끼식사를 잘 치뤘어요.. 흐흐 

바이바이 한우연인팩~

 

롯데리아한우0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