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갈비만두 마포만두

반응형

갈비만두

한번씩 갈비만두가 생각날때 마포만두를 가곤했어요 서울에 살때는...


프렌차이즈라 어디를 가도 먹을 수가 있어서 그냥 마포만두를 갔습니다만...


한참 오래전 일이죠.



떡볶기

1박2일에 나오는 데프콘이 TV어느 한 프로그램에서 마포만두에 가서 갈비만두를 먹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때부터 뭔가 갈비만두의 가속패달을 밟은... ㅎㅎ


한때 엄청 유행이였어요.


마포만두도 이를 계기로 한층더? 발전했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마포만두갈비만두떡뽂기

사진 정리를 하다가 겨울에 마포만두 가서 갈비만두 먹은 사진이있어 주절이주절이 적어봅니다. ^^;;


갑자기 갈비만두가 먹고싶네요.;;;


달달쫍쪼름한 단짠의 최고봉 음식 중 하나!! 갈 비 만두~!!!


한입에 하나씩 우그적우그적 씹어먹는게 제맛입니다.



떡뽁기한입

조만간 마포만두 한번 가야할것 같아 지도에서 찾아봤는데 마포만두가 거의 서울지역에 모여있군요!! .;;;;


프렌차이즈인데 서울/경기 지역 이 외에는 대구가 유일하군요!! ;;;;


세상에~ 이런일이~~


서울은 아직 갈일이 없어서 음... 안타깝습니다. ㅠㅜ


갈비만두를 만들어야 겠어요!! ㅎㅎ

 

맛있으면 포스트 하나 올리겠습니다. ㅎㅎ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