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하남 양꼬치 맛집 칭따오 양꼬치

반응형

양꼬치맛집


인기많은 메뉴 양꼬치~


맛있는 집도 있고 냄새나는 집도 있는데 정말 맛있는 집을 찾아서 글을 적어봅니다 ㅎㅎ



하남맛집


양꼬치집마다 이렇게 빨간 장신구들 많은 것 같아요 ㅎ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내서 마음에 듭니다 ㅎㅎ




소스와 채소들, 간단한 앞접시들이 모여있는 곳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위에는 여러 종류의 술들이 가득




기본 찬인데 이 소금발린 땅콩 계속 손이가요~


고소 짭짤~


양쪽 절인양파와 짜사이(?) 쯔사이(한글로 발음어려운) 이 음식도 양꼬치와 잘 어울리죠


중국의 김치와도 같은 존재라고 들었는데 아삭하니 개운해요





양꼬치에 찍어먹을 향신료들~~ 


쿠민씨드, 쯔란 등등~


이것때문에 양꼬치를 못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것때문에 양꼬치를 좋아해서 듬뿍 찍어드시는 분들도 계시죠 ㅎㅎ



양꼬치


양념과 기본을 시켰어요~




맛집답게 평일에도 손님이 가득 차있었어요!


먼저 기본 양꼬치부터 굽고 있는 모습~ 저절로 돌아가며 구워지는 양꼬치 판은 언제봐도 신기해요


아이디어 최고!




다 구워진 양꼬치는 저 프레임 윗쪽에 올려놓게 되어있죠~


열기가 올라와 식지않고 참 좋은 것 같아요!


양꼬치엔 칭따오~ (마케팅의 성공의 예) 사실 더 어울리는 맥주는 따로 있다고 하죠 ㅎㅎ




알아서 휘휘 잘도 돌아가는 꼬치들~~


숯이 참 좋아요!




쿠민씨드, 쯔란 가득 뭍혀서 얌얌~





여기 사장님께서 양고기를 참 알맞은 크기로 잘 썰어놓으시는 듯 해요~


도톰하니 씹힐때 육즙이 최고였어요!




깔끔하게 소금만도 살짝 찍어먹어봅니다 ㅎ




맥주와 함께 먹으니 크~


기본 양꼬치에 이렇게 향신료 찍어먹는게 맛있는 것 같아요


벌써 클리어한 꼬치들이 옆에 가득하네요 ㅎㅎㅎ




서비스로 주신 만두~


요즘 얇게 나온 만두피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 있던데 이것은 도톰하니 특별했어요


두껍다고 이상하지 않고 오히려 씹는맛이 있어서 맛났습니다




원래 양꼬치 집이 있던 자리가 아니였던 것 같은데 생긴 후 간혹 볼때마다 손님이 가득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가보았는데 정말 양꼬치 맛집 만난 것 같습니다


주변에 양꼬치집이 없어서 일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맛보니 하남시 맛집 인정입니다~



칭따오양꼬치


주소: 경기도 하남시 수리북로5

(지번: 덕풍동 391-5)


전화: 031-796-788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