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하남 즉석떡볶이 맛집 나도미분식

반응형

즉석떡볶이


하남이 참 많이 커졌지요. ㅎㅎ


하남으로 많은 사람들이 왔지요.


하남 변두리에 많은 변화가 생겼어요.


바로 미사지구가 생겼지 때문이지요. ㅎㅎ


좋은 시설을 갖춘 새로운 빌딩 숲 속의 예쁘고 화려한 음식점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옛 모습을 간직한 곳을 더 선호하는 편인 저이기도 합니다. ㅎㅎ


하남떡볶이맛집


즉석떡볶이가 먹고싶으면 가는 곳이에요.


20년 넘은 역사?를 간직한 나도미분식~ 이랍니다. ^^



쾌적한 공간~ ㅎㅎ


출입문이 두군데에요.


앞문, 뒷문~



즉석떡볶이 2인분에 7,000~9,000원이랍니다.


개인 취향에 맞게 골라골라~ ㅎㅎ



주문은 카운터에서 선불이니 참고하세요~





주문을 하고 돌아오면


하남즉석떡볶이


5분 후 세팅 완료! ㅎㅎ



물과 단무지, 포크, 그릇 등도 셀프로 챙겨서 냠냠! ㅎㅎ



떡볶이에는 역시 쥬시쿨 혹은 쿨피스는 기본이쥬~



떡볶이가 익을때까지 수다수다는 덤입니다. 유후~





오랜만에 찾은 나도미분식 추억을 되새기며 사진도 찍어주고요. ㅎㅎ


즉석떡볶이맛집


뽀끌뽀글~ 익어가는 소리가 참 정겹기까지 하군요. ㅎㅎ


전 그냥 기본인 원조로 시켰어요.


원조에는 콩나물과 어묵, 쫄면 그리고 라면 반개가 들어있답니다.



아주 잘 익었어요~


후르릅~~


콩나물과 같이 곁들여먹으면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b ㅎㅎ



추가로 시킨 야끼만두와 오징어튀김!



간장을 적당히 찍어서~



바삭바삭한 튀김은 언제나 옳지요. ㅎㅎ





야끼만두에는 잡채가 들어있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떡볶이에 넣어서 같이 먹어도 참 맛있는 튀김아니겠습니까 ㅎㅎ



떡볶이 국물에 푹 담궈서~~ 냠냠! ^^b



튀김과 떡볶이의 환상의 콤비!



옛 추억을 되새기며 즉석떡볶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나도미분식


경기도 하남시 신평로 39-1

(지번: 덕풍동 420-8)


영업시간 10:00~22:30


전화: 031-793-542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