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서울 맛집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차돌삼합 진대감

반응형

차돌삼합


서울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진대감을 다녀온 날이였어요. ㅎㅎ


방이동맛집


맛집답게 유명 연예인들 사인과 사진이 붙어있어요~





기본 찬인데 한개한개 다 맛있어요~ 


오른쪽 정갈하게 담긴 것은 명이나물, 백김치, 곤드레 나물!


나물절인 것도 맛있고 무 쌈도 참 맛있어요~ 갓김치도 굿!



묵사발도 시원하고 새콤달콤해서 계속 먹게 돼요~


진대감


오늘의 주인공 차돌삼합!


차돌과 관자, 키조개내장~


방이동먹자골목맛집


기름으로 구워질 김치를 얹으시고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데 친절히 설명해 주신답니다 ㅎㅎ


방이동진대감


이렇게 가지런히 구워주고


서울맛집


한켠에 먹기좋게 놓아주십니다 ^^





운전자는 사이다를~ ㅎㅎㅎ




아아~~ 이 삼합의 조화란!!


사진만 다시봐도 군침이 돕니다


괜히 이영자맛집이 아니에요~ 저희는 방송나오기 훨씬 전부터 진대감을 좋아했지만요ㅎㅎ




파와 한번 삼합을 이뤄보겠습니다~ㅎㅎㅎ


와사비도 함께여서 정말 맛있는데 사진엔 담기지 않아서 아쉬워요




양념 갓김치와도 싸먹어보고




콩나물과 절인 무와의 조합도 맛봅니다~~!





역시 결론은???


기본중의 기본! 차돌, 관자, 갓김치가 제일제일 맛있었습니다~! 


여수돌산갓김치 최고~!!!!



된장과 계란찜을 밥과 함께~~~



고기 먹은 후 볶음밥 빠질 수 없는 메뉴인데요~


날치알 가~~~~득 있는 것 보이시죠?


지금도 다시 먹고싶네요 토도독~ 식감^^



야무지게 비벼주시면 


날치알밥 톡톡 터지는 그맛!!!!



후식용으로 수정과~


참 깔끔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


진대감 나물이 정말 맛있고 그 나물이 차돌과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계속 생각납니다 ㅎㅎㅎ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13길 6

(지번: 방이동 67 오선빌딩)


쉬는시간 15~17시


전화: 02-416-247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