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제주도

천지연 폭포 입장료와 관람시간

반응형

천지연폭포


작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제주도를 방문했었는데요.


제주시를 관광하고 서귀포시쪽으로 넘어와 숙박시설 근처에 천지연 폭포가 있어서 방문을 해보았답니다.


제주도에 가면 폭포를 한번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했었는데 마침 잘 되었지 뭐에요. ㅎㅎ


입장마감도 21시 20분까지라 관람시간(30~40분 정도)을 감안해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


천지연폭포야간


입장료(1인당 2,000원)를 결제하고 바로 들어서니 하르방에 산타모자가 씌어진 모습이 재미있었어요.


기념샷도 찰칵~


천지연폭포동백꽃


폭포를 보러가는 길에 동백꽃도 있었어요.


공원이 깔끔하게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천지연폭포꽃


천지연폭포인증샷


10여분을 걸어 도착한 천지연폭포


천지연폭포야경


야간대라 불이켜져있어 폭포가 볼만했습니다. ㅎㅎ


천지연폭포야간개장


천지연폭포 야경코스로 추천드립니다. ^^b



천지연폭포마지막사진


천지연폭포를 보고 돌아오는 길에도 공원내에서 사진찍고 쉬었다가기 참 좋았어요.


돌아가는길에달


야간이라 주변 자세한 경치는 볼 수가 없었지만 달빛아래에 조명과 더불어 공원내 꾸며놓은 조경을 보는 것도 좋더라구요~


천지연폭포조경


천지연폭포포토존


천지연폭포야간사람없음


밤 10시가 가까워오니 사람들이 거의 보이지 않았어요. ㅎㅎ


천지연폭포공원내의자


천지연폭포신기한식물들


특이한 나무들도 많이 있어 신기했어요.



제주도3대폭포천지연


제주도 서귀포의 3대 폭포 중 한곳이라는 이름의 명성이 아깝지 않은 곳인것 같아요.


천지연폭포공원


야간관광지로도 좋은 곳 같습니다.


가로수길느낌


천지연이새겨진바위


바위에 새겨진 '천지연'


이제 거의 출구에 다달았습니다.



돌하르방들


줄지어 서 있는 돌하르방들...


새끼돌하르방


애기 돌하르방부터 큰 하르방까지 제주도의 하르방은 여기서 다 본듯하네요. ㅎㅎ


돌하르방포토존


가장 큰 돌하르방이 예쁘게 잘 꾸며져있어서 인증샷 찍기에도 좋았어요. ㅎㅎ


잘봤다천지연폭포


천지연폭포의 입장 마감은 21시 20분이니 계획을 잘 세워서


야간시간까지 알차게 제주도 여행 재밌게 잘 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천지동 667-7

전화: 064-760-6304


입장료: 일반 2,000원 / 어린이, 청소년, 군인 1,000원


제주도민 6세이하, 65세 이상 = 무료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9시 20분


(애완견 출입금지, 자전거 오타바이 통행금지, 드론금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