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살림살이

노브랜드 매장 제품

반응형

노브랜드 매장 제품 구경하기


no_brand


이마트의 저렴이 아이템 브랜드 '노브랜드'!!


트레이더스나 이마트에 가면 가성비좋은 노브랜드 제품을 구매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노브랜드의 추천 제품들을 한번 얘기해 보려 합니다. ^^


nobrand_beer


주류도 판매를 하고 있구요~


이마트에 판매하는 벨기에 맥주가 1,480원!!


맛은 개인에 따라 선호하는 맛이 다르기에... 


호불호가 조금 갈리더라구요~


nobrand_cosmetic


화장품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화장품은 몇번 써봐야 판단을 할 수 있어서 어떨지 저도 궁금하군요;;; 허허



nobrand_daily_items


여러 생필품도 판매를 하고 있는 노브랜드입니다.


바디크림, 샴푸, 코팩, 린스, 바디워시 치약 등등 가지수도 엄청 많았어요~


이 중 노브랜드 치약을 사서 한번 써 봤는데요~


일반 치약보다 민트향이 엄청 쌔서 입이 좀 얼얼하더라구요~ ㅎㅎ


계속 쓰다보니 적응이 되서 상쾌함으로 조금 바뀌긴 했지만 요것도 개인적인 취향이 다를 수 있으므로 구매시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nobrand_pad


휴지, 물티슈, 아기 기저기와 여성용품도 있답니다.


그녀가 노브랜드 제품으로 한번 사용 중에 있는데요~


일반 여성용품과 비슷하다고 불편함은 없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이 다른 타 제품보다 저렴해서 계속 사용할 의사가 있다고까지만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흐흐 ^^;;;ㅋ


nobrand_underwear


각종 속옷류도 판매를 하는 노브랜드 입니다.


여기 있는 빤쮸세트 하나 사서 입어봤는데 저는 요 빤쮸들이 통풍이 잘 안되서 땀이 좀 차더라구요 ^^;;;



nobrand_potato_chips


노브랜드 과자도 괜찮은 녀석들이 참 많지요~~


저는 한번씩 과자 살때면 감자칩과, 라면과자, 팝콘을 주로 애용하곤해요~ ㅎㅎ


감자칩은 프링글스와 유사한 맛인데요~


한 때 프링글스의 인기가 하늘을 찌를때가 있었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프링글스는 가격이 조금 비싼 프리미엄급 감자칩이였잖아요~ ㅎㅎ


비싸지만 한번씩 사먹으며 '아~~ 맛있다~~~' 이런 생각이 있었는데요~


언젠가부타 가격은 비슷했지만 과자가 들어있던 통이 2/3가 되어 양을 줄여 판매를 하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


얼마나 가슴이 아프던지요. ㅠㅜ


울며겨자먹기로 가뭄에 콩나듯? 프링글스를 사먹곤 했었는데 오메나 세상에!!! 


노브랜드에 비슷한 제품이 나온다는 소문을 듣고는 한번씩 감자칩을 사먹고 있답니다. ㅎㅎ


솔직히 맛은 프링글스가 더 괜찮긴 하지만 가성비 요거 따라올수가 없지요~ ^^b


nobrand_milk


노브랜드 가면 우유도 빠트릴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지요!!


기타 간편식재료들은 많이 못먹어 봤지만 숯불양념닭꼬치를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b


nobrand_supplies


학용품도 있어요.



nobrand_nuts


견과류도 있구요~


nobrand_vegetable


야채코너 같은 경우는 신선도가 조금 떨어지는 것 같아 이마트나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b


nobrand_drink


각종 수입음료들도 있었어요.


nobrand_sauce


각종 소스류도 많구요~~


확실히 요즘들어 간편식이 엄청 많아졌다는걸 느껴요~~


과거에는 오뚜기 3분요리가 최고봉이였는데 말이죵~


메뉴도 엄청 많아지구요~


1인가구가 많은 요즘 시대에 간편식이 더 각광받을 것 같네요~~


nobrand_grain


nobrand_rice


곡류도 있고 없는게 없는것 같아요~ 노브랜드!!!


nobrand_olive


올리브절임도 매력있죠~


짭짤 시큼 떪떠름~~ 살짝 고소한맛도 있구요~


nobrand_tuna_fish


참치 통조림도 있었어요.


대체적으로 노브랜드하면 가격대비 괜찮은 물건을 살 수 있는곳!! 


이라는 인식이 자리를 잡은 듯 합니다.


저도 트레이더스에 가면 꼭 노브랜드에 들렀다 오기도 하구요~ ^^


노브랜드에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감히 제가 몇 가지 추천을 드리자면~~ ^^;;;ㅋ



물티슈


여성용품(패드)


생수


우유


감자칩


사과담은 요구르트 / 딸기담은 요구르트 (마시는 요거트)


숯불양념닭꼬치


라면스낵


아이스크림


모짜렐라치즈 (조금씩 낱개포장이 되어있어 좋아요!)




저는 대략 이 정도인 것 같아요. ^^


노브랜드에서 저렴하게 쇼핑 잘 하시고 추천할 좋은 제품 있으면 저에게도 뒤띔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모모의 살림살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타민 나무 효능  (0) 2018.10.18
노니 효능  (0) 2018.10.17
스피루리나 효과  (0) 2018.10.12
히알루론산 효능, 부작용  (0) 2018.10.12
가훈 추천 24선  (0) 2018.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