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국내여행기/경상도

남해 가볼만한곳 남해 아난티 (구 남해 힐튼리조트)

반응형

경남 남해 가볼만한곳 아난티 남해 (구 남해 힐튼리조트)


아난티남해


서울 남부터미널에서 시외버스를 타고 남해로 긴 여정을 갔다온 어느날 입니다. ㅎㅎ


약 5시간 정도 걸려 아난티 남해 (구 남해힐튼리조트)에 도착한것 같네요. ;;;


한번쯤은 가볼만한 여정이였습니다. ㅎㅎ


남해하나로마트


남해 시외버스터미널에 도착해 인근 마트를 검색해보니 하나로마트가 주변에 있더라구요.


리조트는 가면 할 것도 없고 좀 그렇잖아요? ^^;;;


과자랑 컵라면 등등 요깃거리할것과 대충 밥해먹을것도 몇 가지 골라서 택시를 타고 아난티 남해로 고고~/


남해 하나로마트에서 택시를 타니 15분 정도 걸려 도착한것 같아요.


nonsmokingroom


도착해 체크인하고 가방을 끌고 바로 객실로 이동합니다~~


처음왔을때는 골프장 카트로 태워주셨는데 이번에는 안태워주시네요. ㅎㅎ


암튼 빨리 움직여 객실에 도착해 마트에서 사온 부식을 정리해놓구요~ ㅎㅎ


스위트룸


체크인시 살짝쿵 문제가 있어 전화를 좀 했었지만요. ㅎㅎ


몇년전 힐튼일때 오고 두번째 방문인데 예나지금이나 바뀐거 없이 동일한 룸 컨디션이 친근했어요. ^^b


쇼파에앉아서


어찌하다보니 객실을 찍은 사진이 없더라구요. ^^;;;


정신없이 움직이다보니 허허


옷갈아입고


암튼 깔끔하게 다 정리하고~~


옷을 갈아입고 바로 이동을 합니다~~ ㅎㅎ


수영장으로


객실을 나와서 그녀와 5분정도 걸어 도착한 그 곳은 바로~~


어린이풀장


야외수영장 입니다. ㅎㅎ


날씨가 흐려 쌀쌀했지만 


어린이 풀장에서 몸을 좀 풀어주니 금방 괜찮아 지더라구요. ^^;;


깊은물풀장


차가운 물에 적응을 조금 하고 바로 옆쪽으로 이동했답니다. ㅎㅎ


모든 장비를 갖춘 어린이가 수영솜씨를 뽑내내요.


저도 같이 어울려 수영을 해봤어요 ;;;;


물놀이에 점점 신이나기 시작합니다. ^^;;


남해가보이는


저기 남해바다보이세요? 


날씨가 맑은 날에는 남해바다가 아주 깨끗하게 잘 보인답니다. ^^


파라솔


잠쉬 쉬었다가 다시 투입하려는 순간!


공가져오는그녀


쩌벅쩌벅 그녀가 공을 가지고 옵니다. ㅎㅎㅎ


물장구


그녀가 가져온 공을 빼앗아 바로 물놀이에 활용해봅니다.


야외수영장


물놀이 공도 생겼겠다 조용해진 물풀장을 저희가 접수해봅니다. ㅎㅎ


너무 열심히 놀았지 뭐에요;;;


공놀이


공을 서로 차지하겠다는 저 의지. ㅎㅎ


그녀의필살기


그녀의 필살기에 공을 넘겨줬어요. ;;


공을빼앗기다


공을 독점한 그녀...


독점


물놀이를 한 차례 하고나니 몸이 나른하더라구요 ;;;


잠들다


돌아와 대충 씻고 한숨잤다가 일어나니 밖이 칡흙같이 캄캄해졌더라구요 ;;;;


그녀와 남해의 노을을 보고싶었는데 못보게 되었어요. ㅠㅜ


해가진아난티남해


그녀와 부랴부랴 밖을 나가봤지만 시간을 되돌릴 순 없지요 ㅠㅜ


아쉬움에 야간조명을 켠 호텔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사진도 포커스가 잘 맞지않아 영 별루네요. ㅠㅜ


조명받은


그네


돌계단


그녀와 저는 풀벌레, 귀뚜라미 소리를 들으며 몇 장의 사진만 남긴채 방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침대


허탈한 기분을 어찌 달랠까하다가...


생탁과함께


경남 최고의 막걸리~!!


생탁과 안주거리를 대충해서 한잔 하기로 합니다. ㅎㅎ


잘먹고 잘마시고 잘 잤습니다~~


골프장

 

다음날 아침... (골프장이 보이는군요.)


넓은골프장


아침일찍일어나 대충 눈꼽만 떼고 조식을 먹으려 본관쪽으로 이동을 했어요. ㅎㅎ


논밭뷰


전날보다 날씨가 좋아졌더라구요. ^^


빌라


다들 조식먹으러 가시는지 발걸음이 힘차보였어요. ㅎㅎ


브리즈


언덕을 올라 드뎌 조식을 먹으러 도착했습니다.


조식뷔페


뷔페식인 조식!!


햄, 소시지, 베이컨 등등~


베이커리


여긴 빵류가 한가득~~


빵의 고소한 냄새가 솔솔~~


샐러드


음료와 샐러드 등등~~ 사랑해요~~~ 


조식뷔페~~~~


오믈렛


와플, 오믈렛, 계란 후라이도 바로바로 즉석으로~


따땃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


테이블


맛있는 음식을 한가득 퍼서 여기에 앉아 먹으면 되어요~~ ^^


빵사랑



전 빵이 참 좋더라구요~ ^^


식빵만 빼고 종류대로 가지고와 먹었어요. ㅎㅎ


초코초코에 찍어서도 먹구요~ ㅎㅎ


그녀의냠냠


그녀는 속이 별로 좋지않아 얼마 먹질 못했어요. ㅠㅜ


마음이 아팠어요... ㅠㅜ


스프와빵시리얼


그녀의 몫까지 제가 열심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


와플소시지베이컨


먹음직스럽죠? 흐흐


속이안좋은그녀


밖풍경을보며냠냠


수란


즉석해서 수란도 해주시더라구요.


수란을 한 입에 털어넣고 씹으면 노른자가 톡~ 터지며 입한가득 퍼지는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


밥알도있어요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밥알도 먹어줍니다.


그녀에게는 미안하지만 조식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ㅋ


조식식사후


1박 2일 코스로 11시에 체크아웃을 해야하는지라;;;;


조식식사 후 바로 스파로 향합니다. 허허


골프카트기다리는사람들


스파


배도 든든하게 채우고 스파로 몸도 개운개운~/


산책로


시간에 맞춰 체크아웃을 하고 잠시 짐을 카운터에 맞기고는...


그녀와 함께 산책로를 한바퀴 돌았답니다.


산책로에서마을뷰


좁은길


버스시간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있어 천천히 둘러볼 수 있었어요.


바다뷰


산책로도 참 좋았어요. ^^


어깨동무


벤치에 앉아 바다를 보며 이야기도 나누구요~ ^^


기념샷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 ^^


배타는곳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낚시체험 할 수 있는 곳도 있으니 몇 일 묵으시는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면 좋은 추억꺼리가 될 것 같아요~ ^^


낚시등체험가능


섬


낭떠러지


방파제


차가없는도로길


짧게나마 복잡한 서울을 벗어나 물좋고 공기좋은 남해에 오니 너무 좋았어요. ^^  


잔디밭


로비가는길


느긋하게 호텔 산책로를 한바퀴 돌아보니 1시간정도 걸린것 같아요.


장미꽃


돌계단그네


밤에 잠시 들렸던 곳인데 해가 떠있을때는 어떤가싶어 한번 들려봤어요. ㅎㅎ


꽃향기


호텔에서의마지막사진


이제 맡긴 집을 찾아 가야할 시간이에요.


마을버스가 잠시 후 도착한다고해 그녀와 함께 버스정류장까지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 


마을텃밭


버스정류장 가는길에 마을을 구경하니 좋더라구요.


텃밭도 보고~~


양봉도 하시나봐요~


멍멍이


동네 멍멍이에게도 인사를 건내봅니다. 안녕~~ ^^


덕원마을벽화


덕월마을 버스정류장으로 가는 길에 이렇게 벽화도보며~ 구경하면서 갈 수 있었어요.


버스정류장가는길


덕원마을에민박도괜찮음


덕원마을버스정류장


20분 정도 걸려 덕월마을 버스정류장 도착했어요.


마을 구경하고 괜찮은 코스였어요. ㅎㅎ


버스를기다리며


버스시간에 맞춰 잘 도착은 했는데 버스가 오질 않더라구요. ㅎㅎㅎ


버스안와서택시탐


버스시간이 지나고 15분을 더 기다려봤지만 영 소식이 없더라구요. ㅠㅜ


결국은 지나가는 택시를 딜해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남해시외버스터미널에 올 수 있었습니다. ㅎㅎ


짧은 일정으로 왔지만 나름 알차게 시간 잘 보내고 온 것 같아 뿌듯하네요. ^^


남해의 노을을 놓친것만 빼고는 참 좋은 여행이였어요. ^^



주소: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남서대로 1179번길 40-109

(지번: 덕월리 산35-5)

전화 055-860-01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