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

하남 쌈밥 맛집 동트락

반응형

하남 맛집 유기농 쌈밥 동트락 (Ft. 고추장제육, 코다리구이 우렁쌈밥) 


동트락커버


하남 맛집 친환경 유기농 우렁쌈밥전문점 동트락을 소개합니다~ ^^


동트락은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714-10에 위치하고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22:00까지 입니다.


대표 메뉴로는 고추장제육(13,000원), 코다리(15,000원), 한우불고기(21,000원), 생오겹(14,000원), 생오리(17,000원) 우렁쌈밥 정식이 있습니다. 


동트락주차장


주차시설이 넓어 주차걱정은 없을 것 같았어요.


우렁쌈밥전문점동트락


9시쯤 도착해서 배가 너무 고팠어요~~


후다닥 들어가서 주문했답니다. ^^


화단


출입구쪽에 화단도 꾸며놓아 눈이 즐거웠어요. ^^



모범음식점


쌈밥전문점 동트락은 하남시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된 곳입니다.


스마트세척기가 설치되어 모든 식기류를 살균 세척하고 있다니 더 믿음이 가는 곳 같았어요. ^^ 


실내화분


실내로 들어왔어요~


친환경유기농


식재료들이 다 유기농으로 재배한 것들을 사용하는 곳 같았어요.


쌈채소류가 많아 이런거에 더 신경을 쓰는 곳 같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단풍분제나무


단풍나무일까요? 멋있어 보여서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


아버지께 요런거 하나 사드리고 싶은데 얼마나 할려나요?? ㅎㅎ



쌈채소의효능


쌈채소의 효능!!


케일 - 케일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등이 풍부하며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아 면역력을 증강시키며 동맥경화를 예방합니다.


적근대 - 근대에 들어있는 철분은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의 생성을 도우며 철분 흡수율을 높여주고, 중금속 등을 제거해주며 비타민C, 칼슘, 철분등이 풍부합니다.


적로메인 - 일반 상추와 달리 쓴맛이 적고 감칠맛이 납니다. 미네랄 성분이 많아 피부가 건조해지는것을 막아주며 잇몸을 튼튼하게 해줍니다.


쌈추 - 쌈추의 칼슘은 배추의 3배, 상추의 5배정도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항암작용, 변비억제, 빈혈예방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셀러리 - 비타민B1, B2가 풍부하고 나트륨과 칼슘 등의 성분으로 체내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도와줍니다. 불면증치료와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청로메인 - 염증치료에 좋은 살리신산을 함유하고 있어 암과 염증에 관한 효소를 억제해줍니다. 또 비타민A가 함유되어 시력감퇴를 억제시켜줍니다.


적겨자 - 비타민 A, C가 풍부하고 칼슘, 철이 많이 함유되어있어 눈과 귀를 맑게하고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청경채 - 칼슘, 나트륨 등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C, 카로틴이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효과적이고 치아와 골격의 발육에 좋습니다.


나무


쌈채소셀프


쌈채소는 셀프바에서 추가로 더 가져가 먹을 수 있답니다~~ ^^


신선하고 좋은 채소들이 무한리필이에요~~



착석


자리에 앉아 빨리 허기진 배를 채워야겠습니다. ^^;;


그녀와 저는 고추장제육과 코다리구이 우렁쌈밥을 시켰어요~


이 두메뉴가 가장 잘나간다고해요. ^^


반찬들


반찬들이 먼저 들어와주구요~~


아주 반찬들이 하나같이 정갈하니 좋았어요. ^^


우렁쌈장


우렁쌈장입니다!!


이 쌈장이 쌈밥의 맛을 좌우하는 가장 큰 요소 중 하나입니다!!


우렁이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있고 해바라기씨도 들어있었어요~


구수하고 짭짤한 맛에 우렁의 식감 꼬들꼬들 쫀닥쫀닥한게 참 좋았어요. ^^


된장


된장도 나오구요~


밥에 비벼서 쌈에 같이 싸먹으니 맛이 더 좋더라구요.



고추장제육


이것은 메인 메뉴 중 하나인 제육볶음입니다.


윤기가 좔좔~


고기도 부드럽고 간과 맵기도 적당해서 쌈과 잘 어울렸답니다. ^^


코다리구이


마지막으로 코다리구이~~


소스가 너무 빨개 혹시나 많이 맵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먹어보니 괜찮더라구요~ ^^


도톰한 살에 양념소스가 잘 어울렸어요.


둘다 맛있었지만 개인적 제육보다 코다리구이를 더 좋아해서 어쩔수 없이 코다리쪽으로 손이 더 많이 가더라구요. ^^;; ㅎㅎ


한상차림


한상차림이 다 끝났어요~~


먹음직스럽죠? ^^


세팅후사진한장


밥도 이렇게 일인분씩 따로 지어서 밥맛도 참 좋았어요!!


인증샷


인증샷도 한 장 찍어주구요~~


개인솥에밥


그녀는 먼저 누릉지 국물로 입을 살짝 적셔주셨습니다.


역시 진정한 미식가 다움을 잃지 않으시는 그녀입니다. ㅎㅎ


쌈싸먹자


맛있어요


쌉싸름한 쌈채소에 구수하고 고소한 쌈장 잘지어진 밥을 넣고 큼지막한 코다리구이 한점 같이 싸서 먹으면~~ 와우~~~


여러 재료들이 입한가득한 섞이며 오묘한 맛을 만들어 냅니다. ^^


쌈밥의 매력은 말로 형용할 수가 없네요. ^^b ㅎㅎ 


쌈을너무크게싸줌


그녀에게 줄 쌈을 너무 맛있게 싸려다 보니 크기가 좀 커져버렸네요. ^^;;;


누릉지


본식 후 입가심으로 먹은 누릉지도 별미였어요. ^^


입안이 개운하니 참 좋았어요~~


잘먹었습니다


오늘도 한끼 식사 너무 잘 먹었습니다. ^^


쌈장도 맛있고~


밥도 고슬고슬 잘지어져 맛이 좋고~~


쌈채소도 유기농으로 향도 맛도 플러스 플러스~~~


찬들도 정갈해서 곁들여 먹기도 참 좋았어요. ^^



쌈밥이 생각날 때 하남 우렁쌈밥전문점 동트락 추천드립니다. ^^b




주소: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 714-10

(지번: 천현동 114-2)

전화: 031-769-53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