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모의 맛집/하남 맛집

하남 중국집 맛집 푸챠오

반응형

하남 맛집 중식당 중국집맛집 푸챠오 (feat. 중국식냉면, 유산슬덮밥)



주소: 경기도 하남시 덕풍북로 111

(지번: 덕풍동 706)

영업시간: 11:30 ~ 22:00

전화: 031-796-9488



푸챠오_출입문

하남 중식 맛집 푸챠오 입니다.


코스요리도 맛 볼 수 있는 동네 중국집과는 다른 곳 입니다.


푸챠오_냉면개시


보통 중국식 냉면을 하는 중국집은 맛이 꾀 괜찮습니다.


그녀와 저는 "냉면개시" 라는 현수막을 보고 망설이지 않고 바로 들어갑니다. ㅎㅎ




푸챠오_입구


뭔가 중국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푸챠오_내부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 맛도 깔끔하고 맛이 좋았어요~


방


일요일 오후 그녀와 점심식사하러 왔습니다.


조금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조용하군요. 허허




실내파티션


사람들 만나서 식사 한 끼 하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안쪽


식전 쟈스민차가 향긋하니 입맛을 돋아줍니다.


밑반찬


기본반찬으로는 단무지, 짜사이, 볶은땅콩이 나옵니다.


땅콩이 고소하니 맛있어요~ 




유산슬덮밥


저흰 유산슬덮밥과 중국식 냉면을 시켰어요.


중국식냉면


중국식냉면 너무 좋아하거든요~~ ㅎㅎ


야채 많이 주는곳과는 또 느낌이 다르네요.


셀카

그녀와 사진 한장 찍고~~




땅콩소스넣자


바로 먹어 줍니다. ㅎㅎ


비벼먹기


쓱싹쓱싹 비벼서~~



국물원샷


후르릅~~ 국물이 시원해요~!! 상콤합니다.


푸챠오란


푸챠오란 "복을 잇는 다리"라는 뜻.


비워먹다


밥먹는 동안 너무 집중해서 그녀와 한마디도 안했네요. ㅎㅎ


뒷문


음식점 후문으로 나가면 바로 주차장으로 갈 수 있어요.


주차장


자동차 10대 이상 주차공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조미료 맛이 나지 않구요~ 깔끔합니다.


잡스러운 맛이 안나요.


고급진 맛이랄까...


뭔가 좀 심심하단 생각을 할 수 있는데 계속 먹으면 적응되서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점심 코스요리를 한번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1인당 한 17,000원 정도 적혀있던것 같았어요.



오늘도 한끼 식사 잘 먹었습니다~~ ^^b


중식당 푸챠오 하남 맛집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