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의 살림살이

노브랜드 추천 직화막창

모모의가사노동 2018. 12. 14. 00:00
반응형

노브랜드에서 업어온 간편식 막창



그녀의 삼촌께서 극찬을 하시며 그녀에게 건넨 "직화막창" 한봉지.


'먹어보니 이건 왠일!!!'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생각이 나서 찾아보다가...


도드람에서 만든 본 제품을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판매를 한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출동로 출동을 했어요. ㅎㅎ



참숯에 구운 '직화막창'


HACCP = 해썹마크 쾅!


한돈마크 쾅쾅!!



포장이를 뜯으면 요로코롬 안에 또 포장이 되어있어요.


2중 포장으로 안전해 보이지만 개인적으로 양이 더 많았는면 하는 생각입니다! ㅎㅎ


중량 = 250g



포장된 비닐을 잘라 프라이팬에 넣고 달달 볶아주면 끝입니다~


세상 참 편해졌어요~~ ^^b



지글지글 양념이 탈 수 있으니 약~약중불로 볶아주니 좋았어요.



붉은 양념이 볶는내내 얼마나 침샘을 자극하던지 참느라 혼났네요. ㅎㅎ



윤기가 좔좔~~


소주와 함께하면 참 좋은 안주가 됩니다. ^^b ㅎㅎ



집에 소주는 없고 화이트와인이 조금 남아있어 아쉽지만 이걸로 만족해야만 했어요. ㅎㅎ



쌈에 고추와 마늘, 쌈장 그리고 제일 중요한 오늘의 주인공인 '직화막창'님을 넣고 싸먹어도 참 괜찮더라구요~



김에다가 싸먹어도 음~~


숯불의 향 불맛과 매콤한 양념 막창의 고소한 맛이 잘 어울리는 '직화막창'!!


소주 안주로 완전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